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체크체크 시리즈’ 2학기 교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체크체크 시리즈’는 국어(공통서, 천재교육 국어 교과서편), 수학을 비롯한 전과목 내신대비교재로 지난 2002년 최초 출간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2,000만부를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중등 대표 참고서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2014학년도 2학기 ‘체크체크 시리즈’는 개정교과서 내용을 완벽히 반영해 학생들이 발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개정교육과정에서 하나의 개념을 다양하게 적용하는 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만큼, 순차적인 개념이해가 가능하도록 기본 개념부터 심화, 응용, 종합 개념까지 모두 수록했다.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각 자료를 담아 보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돕는다.
천재교육 중등교재개발본부 마영희 차장은 “체크체크 시리즈는 교과서 내용을 기본으로 매 학기마다 최신 유형의 문제를 반영해온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집약한 교재”라며 “학생들이 내신 대비로 실력을 쌓는 데 훌륭한 학습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