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수진 의원, 양천갑 국민의힘 핵심 당직자와 용산 대통령실 방문·간담회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7-05 09:46 KRX2
#조수진 #양천갑 #국민의힘 #용산 대통령실 #윤석열

“정권교체 했지만 국회에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답답한 현실에 대해 이야기 나눴습니다”

NSP통신-왼쪽부터 공기환(목 2·3 동)·임준희 (신정 6·7 동)구 의원, 조수진 국회의원, 이재식 양천구의회 의장(목 4·5 동 구의원 ), 김수진(목 1·신정 1·2 동)구 의원. (사진 = 조수진 의원실)
왼쪽부터 공기환(목 2·3 동)·임준희 (신정 6·7 동)구 의원, 조수진 국회의원, 이재식 양천구의회 의장(목 4·5 동 구의원 ), 김수진(목 1·신정 1·2 동)구 의원. (사진 = 조수진 의원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의 각별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조수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4일 양천구갑 핵심 당직자들과 함께 용산 대통령실을 방문하고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친 윤으로서의 세를 과시했다.

조 의원은 4일 양천갑 국민의힘 핵심 당직자들과 함께 용산 대통령실을 방문하고 첫 일정으로 국무회를 진행하는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진행하며 힘겹게 승리를 일군 지난 3·9 대선을 복기하며 지난 1년간의 성과와 과제를 논의 했고 오후 3시부터는 국회로 자리를 옮겨 국회 박물관, 국회 본회의장 등을 둘러봤다.

NSP통신
NSP통신- (사진 = 조수진 의원실)
(사진 = 조수진 의원실)

◆7월 4일 조수진 국회의원 페이스북 내용

오늘(7월4일)은 우리 양천갑 당협 핵심 당직자들과 함께 오전 10시부터 4시간 가까이 용산의 대통령실에 있었습니다.

G03-8236672469

오래전 잡힌 초청 일정인데 모처럼 국회 상임위, 당 회의가 없어 마음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사진 뒤로 보이는 건물이 대통령실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국내에 계실 때는 태극기와 함께 봉황기가 게양됩니다.

첫 일정은 국무회의를 하는 회의실에서의 간담회였습니다. 힘겹게 승리를 일군 3·9 대통령선거를 복기하고 지난 1년여의 성과와 과제도 돌아봤습니다.

정권교체는 했지만 국회에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답답한 현실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당분간 힘든 상황이 계속되겠지만 ‘비정상의 정상화’를 위해 바닥에서부터 더 열심히 뛰자고 결의를 다졌습니다.

오후 3시부터는 국회로 자리를 옮겨서 국회박물관, 국회 본회의장 등을 함께 둘러봤습니다.

멋진 하루였습니다 .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