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 공식 방송 라이트 Vol. 04를 통해 2025년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지난 6월 30일 저녁 8시 진행한 페그오 공식 방송에서 ▲7월 7일 성배전선 ~백천의 성, 흑야의 성~ 이벤트 ▲8월 27일 편의성 업데이트 ▲25년 하반기 로드맵 등을 소개했다.
성배전선 ~백천의 성, 흑야의 성~ 이벤트는 퀘스트에 따라 맵의 시간이 낮 또는 밤으로 변화하는 특징이 있고 낮밤에 따라 성배전선 내용이나 난이도가 달라진다. 해당 이벤트는 7월 7일부터 7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등장하는 서번트 5성 프톨레마이오스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도 함께 실시한다.
편의성 업데이트는 특별 등장 픽업 소환에서 2회차 이후에도 확정 소환이 유지되도록 개선된다. 또 확정 소환까지 남은 소환 횟수 표시, 보유 중인 5성(SSR) 서번트 표시 기능 등이 추가돼 이용자의 편의를 높인다.
이와 함께 성정석 소환 각 화면에서 다른 소환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과 친구 포인트 소환에 100회 소환 버튼도 새롭게 제공될 예정이다.
퀘스트 관련 기능도 개선된다. 메인 퀘스트, 아종특이점, 주장 등 각 장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 목록을 정리한 로드맵 기능이 추가되며 추천 서포트 편성 시스템도 도입돼 이용자의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 배틀에서 패배할 경우 AP 소비가 취소되며, 강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거나 서번트 강화, 영기재림, 스킬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의 획득 장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이외 매일 0시 영주 3획 회복, 개념예장 필터 항목 추가 등 다양한 개선이 예정돼 있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가을맞이 캠페인, 추석 기념 캠페인, 8주년 캠페인을 포함해 7월부터 12월까지의 주요 업데이트 계획도 함께 발표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