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 가입 35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을 통해 사업주 고객 전용 혜택과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직접 운영해 믿고 맡길 수 있고, 고객 중심 디지털 경험·간편한 온라인 가입·공식몰 단독 혜택 등 여러 장점으로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해 지난달 기준 ‘인터넷·전화·CCTV·IPTV·매장AX솔루션’의 가입 수는 35만 건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장님 덕분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에서 인터넷 가입을 완료한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인터넷 전화, CCTV, IPTV 중 하나라도 가입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응모된다.
소상공인 공식몰에서는 사업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매장 인터넷을 가입하면 상품권 5만원을 추가 증정하며, 매월 추가 요금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혜택을 제공해 월 고정비를 부담스러워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 ▲소상공인 전용 매장 통신·AX솔루션 앱 ‘우리가게패키지’ ▲매장 운영에 필수인 제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장님 광장’은 추가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유현곤 LG유플러스 기업디지털채널담당은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 35만 가입 돌파라는 성과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선택 덕분에 가능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더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고 소상공인 중심의 디지털 경험을 더 성장시키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