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맘스터치, 점주들 상대로 2심도 ‘승소’…CU는 ‘SK’, GS25는 ‘쿠팡’, 롯데와 더본의 글로벌 전략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무주군이 직영하는 반딧불사이버장터가 15일부터 28일까지 추석맞이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주반딧불사이버장터에서 70만원 이상 구입한 회원들에게는 반딧불 쌀 1포대(20kg)를, 50만원 이상 구입하면 표고선물세트, 30만원 이상 수제요구르트, 10만원 이상 구입한 회원들은 된장과 머루크런치 중 한 개 품목을 임의로 발송할 예정이다.
무주 반딧불사이버장터에서는 쌀과 현미, 천마, 오미자, 사과 등을 비롯해 간장, 된장 등 가공식품 일체를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의 택배비는 무주군이 100% 지원한다.
반딧불사이버장터에 접속하면 반딧불농·특산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한아름 책자’도 e-book 형태로 만날 수 있으며 원하면 우편으로도 받을 수 있다.
김영종 무주군청 농업소득과 농업마케팅 담당은 “올 추석도 맛있고 품질, 가격까지 좋은 반딧불농·특산물로 준비해보시라”며 “여러분께 받은 사랑과 관심을 돌려 드리고자 특별이벤트도 준비를 한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