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동수 참프레 회장, 전북대 발전기금 1억 쾌척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12-01 16:34 KRD7
#참프레 #김동수 회장 #전북대 #발전기금 #기탁
NSP통신-김동수 참프레 회장(왼쪽 세번째)이 이남호 전북대 총장(오른쪽 세번째)에게 전북대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김동수 참프레 회장(왼쪽 세번째)이 이남호 전북대 총장(오른쪽 세번째)에게 전북대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참프레 김동수 회장이 전북대 개교 7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1억원의 발전기금을 쾌척했다.

이남호 총장은 1일 김동수 회장을 대학에 초청해 발전기금 기탁식을 갖고 감사패를 전달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전북대는 김 회장의 뜻에 따라 교육여건 개선과 대학 경쟁력 향상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김동수 회장은 “개교 70주년을 맞은 전북대가 고유의 브랜드를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에 각인될 독보적 네임밸류를 키워나가는 데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지역의 대표 대학이 우수한 인재를 키워내고 발전해 나가는 것이 곧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는 만큼 전북대가 이러한 중요한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남호 총장은 “대학 발전을 위해 큰 뜻 베풀어 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학의 발전뿐 아니라 지역 발전까지 이끄는 성숙한 전북대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