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당국 투톱, ‘상생금융’ 한 목소리…가계부채 문턱 더 높아지나
(전북=NSP통신) 박윤만 기자 = 전북 익산시는 시 공식 블로그 ‘익산에 On多’(hiksanin.blog.me)를 통해 시민의 시각과 감성으로 익산시 곳곳의 현장을 전달해줄 '제4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을 내년 1월 8일까지 16일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20명이며 익산시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및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는 사람이면 지역, 성별, 나이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블로그 기자단에 선정되면 2019년 1월부터 1년간 익산시의 시정소식, 문화, 관광, 생활정보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생산하며 익산의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취재활동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시가 주최하는 행사에 우선 참여할 기회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 희망자는 익산시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지원서 양식을 받아 작성 후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내년 1월 11일 익산시 홈페이지와 블로그 및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홍보담당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07년부터 시작한 익산시 블로그는 올해 3000여 건의 콘텐츠를 게시했으며, 하루 평균 29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시민과의 공감을 넓혀 나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윤만 기자, nspy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