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년사

이항로 진안군수 “잘 사는 진안 만들겠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1-01 13:45 KRD7
#진안군 #이항로 군수 #신년사 #유지경성 #기해년
NSP통신-이항로 전북 진안군수
이항로 전북 진안군수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이항로 전북 진안군수가 1일 신년사를 통해 “민선 7기 ‘유지경성(有志竟成)’의 뜻을 품고 힘차게 시작했다”면서 “진안의 미래 자산인 청정환경을 지키고 군민 소득향상으로 잘 사는 고장 만들기에 힘쓰는 한편, 사람과 돈이 모이는 관광 진안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이어 “군민의 뜻과 바람에 따라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진안, 행복이 넘치는 진안을 만들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오직 우리 군민과 우리 군을 위한 흔들리지 않는 의지와 노력에 믿음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

G03-8236672469

존경하는 전북도민 여러분, 그리고 진안군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삶이 나아지고 가정에도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후한서 경엄전에 ‘유지경성(有志竟成)’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룬다’라는 뜻의 이 사자성어는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확신을 가지고 노력하면 성공을 이룬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군민을 위한 희망진안 만들기에 ‘유지경성’의 뜻을 품고 민선 7기를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진안의 미래 자산인 청정환경을 지키고 군민 소득향상으로 잘 사는 고장 만들기에 힘쓰는 한편, 사람과 돈이 모이는 관광 진안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군민의 뜻과 바람에 따라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진안, 행복이 넘치는 진안을 만들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오직 우리 군민과 우리 군을 위한 흔들리지 않는 의지와 노력에 믿음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도민 여러분께서도 도시와 농촌이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새해에도 희망 가득한 진안을 군민과 함께 힘차게 열어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진안군수 이항로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