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주완산경찰, 완산모범운전자회 ‘베스트 인증패’ 제막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7-14 22:23 KRD7
#전주완산경찰
NSP통신- (전주완산경찰)
(전주완산경찰)

(전북=NSP통신 최창윤 기자) = 완산경찰서 모범운전자회가 2분기 도내 교통사고 예방 확립분야에서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전주완산경찰서는(서장 양성진) 14일 완산모범운전자회를 2분기 ‘베스트 모범운전자회’로 선정하고 인증패 제막식 및 격려품 수여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성진 경찰서장, 정장엽 완산모범운전자회장, 박성순 녹색어머니회장 및 모범운전자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G03-8236672469

베스트 모범운전자회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봉사하는 도내 15개 모범 운전자회를 분기별로 평가, 최우수 모범운전자를 선정하고 지휘관이 직접 모범운전자회를 방문 인증패와 격려품을 수여한다.

이번 첫 평가에서 전주완산경찰서 모범운전자회가 교통사고 예방활동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인증패를 수상한 정장엽 모범운전자회장은 “도내 최고의 모범운전자회에 선정돼 매우 기쁘고 한마음으로 묵묵히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해주는 모범운전자 회원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완산경찰과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유지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에 양성진 서장은 “출퇴근길 등 주요 교차로에서 열정을 가지고 교통사고 예방 및 홍보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해주시는 완산모범운전자회가 베스트로 선정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앞으로 “우리 경찰과 손잡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파수꾼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