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제철 포항공장,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6-02-11 15:53 KRX7 R0
#현대제철(004020) #설명절 #포항공장 #사회적공헌활동 #소외계층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소외계층에 희망 전달

NSP통신-현대제철 포항공장은 11일 포항시 남구청에서 설 명절 이웃사랑 선물 나눔 전달식을 갖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사진 = 현대제철 포항공장)
fullscreen
현대제철 포항공장은 11일 포항시 남구청에서 ‘설 명절 이웃사랑 선물 나눔’ 전달식을 갖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사진 = 현대제철 포항공장)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현대제철(004020) 포항공장(공장장 김판근)은 11일 포항시 남구청에서 ‘설 명절 이웃사랑 선물 나눔’ 전달식을 갖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송영관 상무(경영지원실장)와 정정득 남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명절을 앞둔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 방안을 공유하고 민관 협력을 통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 방안을 논의했다.

현대제철은 철강 경기 둔화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매년 명절마다 이웃사랑 선물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기반을 공고히 해오고 있다. 올해 설 명절에도 포항시 남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250세대에 약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를 전달하며 실질적인 지원에 나섰다.

G03-8236672469

아울러 설 연휴 기간 동안 지역 복지시설에 상품권을 전달하고 관내 경로당에도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의 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송영관 상무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성원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주민들이 따뜻하고 안정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제철 포항공장은 지역사회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체계적으로 추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기업 시민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