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F&B(대표 박성칠)의 식생활 전문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이 오픈 8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88열차만큼이나 짜릿한 8가지 재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방문한 고객에게 응모 즉시 100% 당첨되는 슬롯머신 이벤트 ‘행운의 매표소’를 통해 쇼핑지원금을 최대 8000원까지 지원한다.
특가행사와 기획전도 마련했다. 특가행사로는 동원F&B 대표 제품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990원에 1000개 한정 판매하는 ‘990원 특가전’과 하루 동안 8종의 상품을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DAY BUY DAY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와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간식거리, 캠핑음식 및 용품, 물놀이용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기획전도 연다.
2007년 8월 ‘식품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로 출발한 동원몰은 이후 매해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일일 방문자수 2만명, 회원수 55만명, 연매출 200억원에 달한다.
최근에는 중국의 역직구족을 겨냥한 ‘동원몰 차이나’를 오픈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한국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8년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며 “동원몰은 앞으로도 신규 서비스 개발과 모바일 부문 투자 등을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