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는 오는 9일까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기념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의 10월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 4종과 슈퍼곡물이 함유된 ‘아침곡물라떼’를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시에만 가능하며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해당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10월 이달의 도넛 4종은 1960년대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삼립 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도넛 2종과 우리 밀을 사용해 더욱 건강한 우리 밀 도넛 2종이다.
이와함께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아침곡물라떼’도 함께 출시됐다.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퀴노아와 현미, 검정콩 등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 포만감을 주는 건강한 곡물 음료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SPC그룹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