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31일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는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1만9500원) 가격으로 6가지 맛 선택이 가능한 하프갤런(2만3500원)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총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또한 해피포인트 공식 앱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결제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시럽 등 전자지갑, 핸드폰번호, 실물 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다.
31DAY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의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인 ‘해피오더’로도 참여할 수 있다.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에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로 기다리지 않고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