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 가위칼’을 소재로 한 ‘레디액션! 가위칼 UCC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영화제는 연령, 성별 등의 제한 없이 가위칼을 보유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가위칼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가위칼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화 패러디 등을 담은 UCC를 만들어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에 올리면 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1등 ‘싹뚝감독상’에 뽑힌 1팀에게는 최고 상금 100만원 △2등 ‘싹뚝연기상’은 회전스팀 마이스터와 건강식 마스터 △3등 ‘싹뚝각본상’은 시스템 스팀다리미 잇스타일을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SNS를 통해 이벤트를 가장 많이 알린 ‘싹뚝홍보상’에게는 건강식 마스터를 제공한다.
이번 가위칼 UCC 영화제의 수상자는 다음달 16일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경희 가위칼은 한경희생활과학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신개념 조리도구로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하다. 특히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귀찮아 하는 도마 세척의 불편함을 없애고 조리시간을 단축해 인기를 끌고 있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가위칼은 세상에 없던 제품인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지만 아직 제품을 낯설게 받아들이는 고객들도 있을 것”이라며 “이번 UCC 영화제에서 만들어진 콘텐츠를 통해 가위칼이 조금 더 친숙하고 편리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