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디즈니, 러브팩’을 6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즈니 캐릭터를 표현한 도넛 4종과 부드러운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7400원 상당의 도넛 팩을 6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은 해피포인트 카드나 애플리케이션을 보여주면 2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디즈니, 러브팩은 △미키마우스, 후로스티드 1개 △미니마우스, 레드 리본 1개 △도날드덕, 블루링 1개 △데이지덕, 핑크링 1개 △던킨글레이즈드 2개 등 총 6개의 도넛이 들어있다.
미키마우스, 후로스티드는 빨간색과 흰색 후로스티드로 미키마우스의 옷을 표현한 진한 다크초코 링 도넛이다. 미니마우스, 레드 리본은 다크초코 코팅에 도트 무늬가 들어간 레드 리본으로 미니마우스를 표현했다. 도날드덕 블루링과 데이지덕 핑크링은 화이트 초콜 코팅에 각각 도날드 덕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 데이지 덕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의 코팅을 더했다. 던킨 글레이즈드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달콤한 맛의 정통 도넛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당 최대 4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행사 참여시 일부 행사 및 제휴 할인, 타 쿠폰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소진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