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브레드가든,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 운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14 16:42 KRD7
#브레드가든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현대시티아울렛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은 체험형 매장 내 베이킹스튜디오를 일반 고객들이 언제든 대여할 수 있는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브레드가든이 체험형 매장 내 베이킹스튜디오를 일반 고객들이 언제든 대여할 수 있는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를 운영한다. (브레드가든 제공)
브레드가든이 체험형 매장 내 베이킹스튜디오를 일반 고객들이 언제든 대여할 수 있는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를 운영한다. (브레드가든 제공)

브레드가든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처음 운영되는 셀프 베이킹스튜디오는 소비자가 원하는 베이킹 메뉴를 혼자서 만들어볼 수 있도록 베이킹 공간부터 오븐·핸드믹서·믹싱볼 등 필요한 모든 가전과 도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용방법은 만들고자 하는 메뉴의 재료를 준비해 스튜디오 사용을 원하는 당일 매장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된다.

브레드가든은 셀프 베이킹스튜디오를 찾는 고객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베이킹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좌를 통한 셀프 베이킹 시스템도 구축했다. 각 테이블마다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실제 베이킹클래스에 참여한 것과 같은 레시피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G03-8236672469

동영상 강좌 외에도 베이킹 초보를 위한 1대1 베이킹 강좌 프로그램과 간편한 재료준비를 돕는 시즈널 메뉴 세트도 판매한다. 이 세트는 매달 브레드가든이 선보이는 시즌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특별 구성한 상품이다.

브레드가든은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 운영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대여비 없이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드가든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최대 8명까지 동시에 수용 가능한 베이킹스튜디오와 매장이 결합된 체험형 매장이다.

이영진 브레드가든 대표는 “베이킹 도구를 전부 갖추고 있지 않더라도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베이킹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셀프 베이킹스튜디오를 운영하게 됐다”며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을 시작으로 추후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체험형 매장을 중심으로 운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