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이커머스를 위한 AI 시작하기’ 이북 발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육영재단은 ‘동원 책꾸러기’ 캠페인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난지 한강공원에서 ‘동원 책꾸러기 10살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원 책꾸러기는 만 6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책을 나눠주는 캠페인으로 지난 2007년 5월 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동원육영재단은 이날 10살 생일파티에서 동원 책꾸러기 회원 가정들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풍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만 4세 이상의 자녀가 있는 동원 책꾸러기 회원 가정에 한해 선착순 200가정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가정은 동원책꾸러기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비누방울을 이용한 버블 쇼를 시작으로 연 날리기, 페이스페인팅, 모자 만들기 등의 체험 부스와 훌라후프, 림보 대회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0살 생일 떡을 비롯해 동원F&B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먹거리도 마련된다.
아울러 동원육영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꾸러기 회원 가정으로부터 기부 받은 그림책 250권에 250권을 더해 총 500권의 그림책을 아동복지재단 위스타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