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니
홈플·노사협 “회복 우선” vs 노조 “책임 회피·대표성 의문”…대통령 호소문 두고 입장 차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어린이날(5월5일)을 기념해 ‘매일우유 저지방2% 2-2-2 봄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매일유업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공지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아이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는 다음날인 29일에 발표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22명을 선정하며 경품으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1박스(200ml*24개입 테트라팩)를 제공한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 대비 2분의 1로 줄이고 한국인에게 부족한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인 제품으로 만 2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마실 수 있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가족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생각한 나들이 음료로 매일우유 저지방2%를 추천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200㎖ 테트라팩 제품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 편의성이 높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