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탐앤탐스는 자사 MD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마켓데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탐앤탐스 블랙 파드점에서 오는 30일부터 이틀 간 열린다. 탐앤탐스 신규 MD 상품을 포함해 100여개가 넘는 MD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더 칼립소 38TT 텀블러’와 ‘더 칼립소 베슬’, ‘탐앤탐스 액상커피’ 등 탐앤탐스의 인기 MD 상품이 할인 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신진디자이너의 핸드메이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는 실력 있는 신진디자이너를 초청해 그들이 직접 만든 액세서리와 패션잡화, 디저트류, 캐리커쳐 등도 선보인다. 신진디자이너들의 새로운 판로와 상호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행사에는 50여팀이 참여를 약속했다.
블랙마켓데이 구매 전 고객에게는 솜사탕과 함께 100% 당첨 확률의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뮤지컬, 영화 등의 문화 티켓을 비롯해 화장품, 마이탐카드 5000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교외로 나들이 가기 좋은 봄을 맞이해 남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탐앤탐스 블랙 파드점에서 ‘블랙마켓데이’를 개최하게 됐다”며 “탐앤탐스 대표 인기 MD 상품부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제품까지 총망라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