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오기형·김남근·이강일 의원, 상법개정 사후 제도안 논의…“디스커버리제도·배임죄 민사책임 강화 필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는 다가오는 ‘글로벌 도넛 데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내달 3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도넛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쿠폰은 다음달 3일 단 하루 동안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교환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제공되는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던킨도너츠의 베스트 제품이다.
무료 도넛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한 내에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도넛이나 음료 제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글레이즈드 도넛 1개로 교환된다(1인 1회 참여가능). 쿠폰 사용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글로벌 도넛 데이는 1938년 1차 세계대전 중 군인들이 도시를 지나갈 때 부녀자들이 거리로 나와 군인들에게 도넛을 주며 격려한 것에서 유래됐다. 이후 2009년부터 미국, 캐나다의 모든 도넛 판매점에서 도넛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로 발전했다.
매년 6월 첫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올해의 글로벌 도넛 데이는 6월 3일이다. 던킨도너츠는 2013년부터 이 캠페인을 시작해 현재 전 세계 31개국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