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감자칩도 먹고 음악도 즐기고”…프링글스, 한정판 ‘파티 스피커’ 제공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01 16:09 KRD7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는 지난해 국내 첫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의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6월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 캔 안의 감자칩을 다 먹고 난 후 원통형 캔 입구에 끼울 수 있도록 제작돼 음악의 재미를 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링글스 통에 끼웠을 때 베이스 울림이 증폭되는 우퍼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고 프링글스는 설명했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110g) 6개를 구매한 뒤 제품 비닐 커버 안의 일련 번호를 프링글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NSP통신-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캔 3종. (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캔 3종. (프링글스 제공)

이번 파티 스피커에는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힙합 콘셉트의 팝아트 그래픽이 적용된 총 3종의 디자인을 통해 감각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또한 다른 스피커와 연결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G03-8236672469

프링글스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한정 출시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수많은 문의를 받는 등 파티 스피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며 “파티 스피커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링글스는 Mnet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사이먼 도미닉을 메인 모델로 내세워 온∙오프라인에서 ‘파티 스피커’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18세 이상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