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SK플래닛 11번가와 함께 이달 말까지 ‘안심이 보이다, 마음이 놓이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엄마들이 아기가 먹는 제품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유아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기간 11번가는 ‘맘마밀 요미요미’, ‘앱솔루트 유기농 궁’,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등 매일유업이 자사 유아식 제품을 대상으로 엄격하게 관리하는 기준과 정보를 소개해 엄마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울 예정이다.
QR코드를 통해 식품알레르기 유발 성분 함유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의 ‘알러체크시스템’, 아기가 먹는 이유식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담긴 맘마밀 안심이유식의 ‘안심정보시스템’, 앱솔루트 유기농 궁의 까다로운 원유관리 기준 및 플러스원 캠페인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요미요미 유아식 골라담기’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과 아기 과자, 아기 주스로 구성된 요미요미 유아식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앱솔루트 유기농 궁 3~4단계 제품을 3캔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아이스쿨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1번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유업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제품들은 원료, 제조방식,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까다롭고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엄마들이 아기에게 더욱 안심하고 매일유업 제품을 먹일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