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는 CJ온마트와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대표적인 명절 인기 품목인 ‘스팸’과 ‘CJ알래스카연어’, ‘백설 고급유’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온마트에서는 스팸과 CJ알래스카연어로 구성된 ‘연어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할인하는 제품을 제외한 다른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백설 카놀라유와 백설 해바라기유가 담긴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상품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지급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3%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형마트에서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예약 행사를 실시한다. 대상 품목으로는 스팸과 스팸 마일드로 구성된 ‘스팸 선물세트’와 스팸과 백설 카놀라유를 담은 ‘스팸고급유 선물세트’ 등이다.
김창옥 CJ제일제당 명절 선물세트 담당 팀장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미리 준비하는 만큼 할인 혜택과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