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상FNF 종가집은 오는 21일까지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8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는 아이들의 김치 편식 습관을 고치고 전통 김치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김치에 대한 강의와 김치 담그기,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보는 내용으로 구성, 자녀와 엄마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특별한 활동을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직접 담근 종가집 김치는 물론 종가집 어린이 김치와 다양한 종가집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종가집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아이에게 김치를 먹이기 위해 시도했던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4일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FNF 종가집 관계자는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는 자녀에게 전통 식품인 김치에 대한 인식 향상은 물론 식습관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김치를 직접 담그고 요리를 해보면서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