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현대백·KT&G·농협·코웨이,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 지원…쿠팡 사태 해결의 새로운 방법 ‘주주제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오는 30일까지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김장을 담그는 ‘엄마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김장하는 날’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엄마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김장하는 날 이벤트는 아이들이 우리 고유의 전통 김장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다음달 5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된다. ‘비비고 김치’에 사용되는 국내산 절임 배추와 각종 양념재료, ‘하선정 덧장명품액젓’를 활용해 아이들도 쉽게 김치를 담가볼 수 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자녀 동반 수업으로 만 4세이상 8세 이하 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명을 작성하는 퀴즈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9명의 참가자가 선정될 예정이고,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일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최근 프리미엄 액젓 신제품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2종(하선정 덧장명품액젓 멸치·하선정 덧장명품액젓 까나리)을 출시했다. 국내산 선어와 순수 천일염 외에는 아무 것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