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울신라호텔, 폭염·열대야에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 증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08-05 11:06 KRX7
#호텔신라(008770) #서울신라호텔 #폭염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NSP통신-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 (사진 =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 (사진 = 호텔신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호텔신라(008770)의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에 도심 속 휴식처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무더위 속 어번 아일랜드 인기가 날로 높아져 지난 7월 한 달간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 수가 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7월 대비 약 30%가 증가한 수치다.

이용객이 늘면서 식음 매출도 함께 늘었으며 특히 야외 수영을 즐기면서도 프라이빗하게 여유를 즐기기에 적합한 ‘카바나’ 수요가 크게 늘어 지난해 7월 대비 이용률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03-8236672469

서울신라호텔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메뉴와 카바나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출시가 주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편 어번 아일랜드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순살 프라이드 치킨 ▲시나몬 츄러스와 아이스크림 ▲한우 버거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올 여름 휴양지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신규 메뉴 ▲프리미엄 바비큐 플래터 ▲홈메이드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 ▲크리스피 쉬림프 스프링 롤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