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오리온·홈플러스, 노동자보다 ‘기업이 먼저’…CU의 ‘불닭 감성’과 교촌·오아시스의 실적 ‘상승’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시청률 난조에도 불구하고 OST 인기몰이에 성공한 MBC 수목극 ‘나도, 꽃’ OST 음반이 21일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싱글 음원으로 공개돼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던 미쓰에이(missA) 멤버 수지의 ‘눈물이 많아서’와 차트 상위권을 유지한 비스트의 ‘꿈을 꾼다’, 그리고 최근 발표된 알렉스의 ‘니가 떠난 하루’ 등 ‘나도, 꽃’ OST 전곡이 수록됐다.
내년 상반기 중 일본 후지TV 드라마 방영을 확정짓고, 연 초 일본에서 개최될 ‘나도, 꽃’ 제작발표회 겸 콘서트에는 이들외 OST에 참여했던 일본 초특급 가수 전 AKB리더 오시마 마이와 걸그룹 셰리(Sherry)를 비롯해 인디출신 타루, 인 퍼플(In-Purple, 힙합그룹 에이팀(A-Team) 등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과 고교생 가수 서연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에 있어 일본에서 또 한 번 ‘나도, 꽃’ OST 열풍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이번 OST 앨범은 드라마 ‘아일랜드’와 ‘내조의 여왕’ 등과 영화 ‘번지점프를하다’, ‘인터뷰’ 등의 음악을 담당했던 박호준 음악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