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다이나믹듀오 6집 두 번째 앨범인 ‘DIGILOG 2/2’의 음원이 예사롭지 않은 반응몰이를 하고 있다.
4일 0시를 기해 공개된 타이틀 곡 ‘거기서 거기’는 엠넷닷컴과 싸이월드, 네이버 뮤직 등에서 곧바로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각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 도약을 이뤄냈다. 수록곡 역시 모두 차트 진입에 성공시켰다.
다이나믹듀오의 이같은 결과는 티아라와 엠블랙 등 비슷한 시기에 음원을 발매한 아이돌들 사이에서 얻어낸 결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는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DIGILOG 2/2’의 타이틀 곡 ‘거기서 거기’는 그 무엇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떠나간 연인의 빈자리에 대해 노래한 곡으로 ‘Ring My Bell’, ‘출첵’, ‘불타는 금요일’ 등 신나고 유쾌한 분위기의 기존 타이틀 곡들과 달리 다아나믹듀오의 감성 보컬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 곡 ‘거기서 거기’의 뮤직비디오 또한 4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개코의 첫 정극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번 뮤비에서 두 사람은 맛깔스럽고 능청스러우면서도 진지한 모습으로 열연을 펼쳐 보이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지난해 11월 6집 첫 번째 앨범 ‘DIGILOG 1/2’에 이어 발매된 이번 앨범 타이틀 곡 ‘거기서 거기’로 후속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들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홀에서 사이먼디, 프라이머리, 리듬파워 등 소속사 후배들이 함께 참여하는 레이블 콘서트 ‘2012 아메바후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