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JYJ 여친’ 고원희, 초콜릿 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1-26 17:13 KRD7
#고원희
NSP통신- (더컴퍼니엔터테인먼트)
(더컴퍼니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한 제약회사 CF에 JYJ와 함께 출연해 ‘JYJ 여친’이라는 애칭을 얻은 신예 고원희가 초콜릿 모델로 발탁됐다.

26일 고원희 소속사 측은 “톱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는 초콜릿 모델로 허쉬 키세스의 새 얼굴이 됐다”며 “최근 촬영을 마친 CF가 온에어돼 전파를 타고 있다”고 전했다.

이 CF에서 고원희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연상시키는 동화 같은 분위기 속에 요정 같은 상큼한 매력으로 초콜릿을 음미하며, 달콤하고 사랑스런 미소를 지어보여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네티즌들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CF와 상큼한 모델”, “달콤한 소녀감성 100%”, “모델의 상큼한 미소가 너무 예쁘다”, “초콜릿 모델에 딱 맞는 사랑스러운 매력” , “JYJ의 그녀가 초콜릿 모델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 열 아홉살이 되는 고원희는 지난해 CF ‘우리들 체어’로 데뷔해 무려 10개에 달하는 CF에 연달아 출연하며, CF 요정으로 급부상했다. 또한 Ne:MO의 ‘그런 남자’와 B1A4 ‘못된 것만 배워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올해 개봉되는 영화 ‘미확인 동영상’과 ‘섬집아기’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