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지훈, 온정 넘치는 요리사 변신…음식 직접 만들어 홀몸어르신 가정 전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1-31 21:21 KRD7
#이지훈
NSP통신- (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요리사로 변신해 온정을 전한다.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지훈은 오는 2월 2일 오후 4시 밀알복지재단 대청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위촉식에 참석한 뒤 지역사회 저소득가정 아동들과 함께 홀몸어르신을 위해 직접 음식을 만드는 요리사로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이 날 이지훈은 저소득가정 아동 15명과 함께 주먹밥과 유부초밥을 만들어 가족이 없어 외롭게 설날을 보낸 홀몸어르신 12가정에 따뜻한 음식 전달에 나선다.

G03-8236672469

이번이 나눔활동의 처음이 아닌 이지훈은 앞서 지난해 8월 장애인식개선의 필요성을 느껴 ‘장애인식개선캠페인’ 스타인터뷰에 참여해 대중들에게 장애인과 비장애인을 동등하게 대우하자는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또 장애인식개선을 직접 실천하고자 장애아동들의 일일교사로 나서 함께 수업에 참여하고, 자신이 론칭한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의류(200만원 상당)를 기부하기도 했다.

이지훈은 “그동안 여러 가지 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 및 아동 등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활동이 절실히 필요함을 느꼈다”며 “국내·외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훈은 그동안 장애인 인권개선 및 아동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활동에 앞장서 왔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