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림하이2’ 김지수, 깜짝 춤 실력 “어설프지만 귀여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2-01 20:52 KRD7
#김지수 #드림하이2
NSP통신- (쇼파르뮤직)
(쇼파르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연기력 호평을 받은 가수 김지수가 어설픈 춤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천재 기타소년 ‘홍주’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코믹한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의 편곡 노래로 강한 존재감을 보였던 김지수가 지난 달 31일 방송된 2회에서는 댄스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김지수는 잘나가는 스타군단을 거느린 오즈 엔터테인먼트가 기린예고를 인수한 후 처음으로 가진 댄스 수업에서 평소 익숙하지 않았던 춤을 추느라 애를 먹는 모습을 보였다.

G03-8236672469

특히 김지수는 눈빛만은 여느 아이돌 그룹 멤버 못지 않은 강렬함을 뿜어냈지만 손발이 따로 노는 어설픈 댄스 동작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지수가 ‘드림하이2’에서 깨알재미를 주고 있다”, “설정이야, 진짜야 정말 춤 못춘다”, “진지한 모습으로 어설픈 춤을 추는데 왜이리 웃음이 나던지”, “열심히 춤추려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눈빛만은 춤신춤왕” 등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월말평가를 앞두고 홍주와 파트너를 하려는 학생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 ‘허쉬’ 멤버인 나나(효린 분)와 짝을 이루는 것으로 그려져 앞으로 이 둘의 호흡에 관심을 모았다. ‘드림하이2’ 2회 시청률은 1회 10.5%(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보다 0.7%포인트 하락한 9.8%를 나타내며, 두 자릿수 시청률에서 밀려났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