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새 앨범 ‘New Breed(뉴 브리드)’ 발매해 호평을 받으며, 국내외 앨범차트에서 상위랭크를 기록하고 있는 박재범의 안무 동영상이 뜨거운 반응몰이를 하고 있다.
화제의 박재범 영상은 앨범 타이틀곡 ‘Know Your Name(노우 유어 네임)’의 안무 영상으로 13일 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재범은 팝, 유로댄스, 힙합장르가 완벽 조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신곡 ‘Know Your Name’의 리듬을 타고 절제된듯한 느낌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불장난 댄스’로 불릴 정도로 뮤직비디오 속에서 외국 여성 댄서와 강도높은 커플댄스를 추어 보였던 박재범은 이번 안무영상에서 2NE1(투애니원)의 박봄을 닮은듯한 여성 댄서와 김현아-장현승의 ‘트러블메이커(Trouble Maker)’ 댄스를 능가하는 ‘후끈 안무’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박재범은 멋있는 척 앉아있다가 허당스러움을 보이는가 하면, 캘린더 속 모델에게 구애하는 듯한 코믹 인트로로 웃음을 자아내게해 그의 색다른 매력을 엿보게 한다.
박재범의 안무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무대에서의 댄스 퍼포먼스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컴백 무대는 언제?”, “한국에서 보기힘든 느낌과 그루브가 느껴진다”, “빨리 무대에서 만나보고 싶다” 등 반응을 보이면서 “박봄 닮은 댄서 누구?”, “저 체구에서 저런 파워풀함이 나오다니”, “박재범 무대에 함께 오르나?” 등 여성 댄서에 대한 관심도 나타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7일 발매한 앨범 ‘New Breed’의 타이틀곡 ‘Know Your Name’으로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고공행진을 벌이고 있어 컴백 무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