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네버엔딩스토리 ‘홈플러스’ 사태…NS홈쇼핑·풀무원 수상 등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의 김서형이 S라인 몸매 속에 숨겨온 탄탄한 근육들을 공개해 화제다.
21일 공개된 ‘샐러리맨 초한지’ 스틸 사진에는 김서형의 상상을 뛰어넘는 다부진 몸짱 몸매가 담겼다.
이 사진은 최근 한 헬스 클럽에서 드라마 촬영 세팅을 기다리고 있던 김서형이 막간을 이용해 놓여있던 덤벨로 몸을 푸는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김서형은 그동안 여러 차례 극을 통해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며, 시청자의 시선을 잡아왔던 터라 이번 사진은 이런 그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에 예측이 불가했던 숨겨둔 탄탄한 삼두근과 등근육이 도드라져 보이는 건강미로 반전 매력을 느끼게한다.
또한 덤벨을 이용해 안정된 자세로 운동하는 모습에서는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김서형이 그동안 얼마나 자기 관리에 충실해 왔는지 미뤄 짐작하게 한다.
이 날 김서형을 현장에서 지켜본 한 제작진은 “저런 가냘픈 몸에 탄탄한 근육이 있다니 놀랍다”며 “운동 하는 폼도 퍼스널 트레이너 같다”고 엄지 손가락까지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천하그룹 패권을 두고 유서 조작으로 우위를 점한 김서형이 앞으로 어떤 마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