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지수, 16세 연하 사업가 로이킴과 열애 당당 고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3-20 00:32 KRD7
#김지수 #로이킴
NSP통신- (로이 킴 페이스북)
(로이 킴 페이스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지수(40)가 16세 연하의 사업가 로이킴(Roy Kim)과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

이같은 소식은 두 사람이 19일 새벽 자신들의 페이스북 기본 정보란의 ‘결혼·연애’에 대한 상태의 물음에 각자 상대의 이름을 명시해 연애 중임을 공식화 함으로써 알려지게 됐다.

김지수-로이킴 커플의 열애는 이미 그들의 SNS를 통해 여러차례 징후를 보였었다.

G03-8236672469

김지수는 지난 16일 페이스북에 “하나의 선택을 하고나면 또 다른 하나는 잃거나 포기해야 한다”라며 고심어린 심경을 토한 뒤 “어떻게 얼마나 잃을지 알 수 없지만, 지금 이 순간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믿고 또 가보는 거다. 겁먹지말고 자유로워지자. 내 인생이다. 아이 윌 비 프리(I will be free)”라고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랑을 나누겠다는 의지를 담은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었다.

앞서 로이킴 또한 지난 9일 그의 페이스북에 ‘해피 에너지(Happy Energy)’라는 코멘트 글과 함께 편안한 복장으로 스마트 폰을 들여다 보는 김지수의 독사진을 게시해 김지수와의 관계를 은연 중 알린데 이어, 12일에는 김지수와 함께 부산행 KTX에 올라 나란히 좌석에 앉아 있는 사진을 공개해 보다 구체적으로 교제 중임을 알리기도 했다.

열애 소식이 전해진 19일 김지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교제를 인정하며, “시작하는 연인들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봐 달라”는 당부를 했다.

‘김지수의 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로이킴은 캐나다 밴쿠버 출신으로 한국어와 일본어에도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브리티시컬럼비아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RK모터스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김지수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연하남과의 열애 고백에 깜짝 놀랐지만, 진심으로 축하한다”, “부디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한다”, “열애 사실을 당당 고백할 줄 아는 김지수 씨 정말 멋지다” 등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김지수는 같은 날 배우 김보연과의 8년만의 이혼 소식으로 안타까움을 전한 전노민과 함께 종합편성채널 JTBC 미니시리즈 ‘러브 어게인’에서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