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민영, 中 CMA ‘아시아 최고 패션 아티스트상’ 수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4-16 20:37 KRD7
#박민영
NSP통신- (킹콩엔터테인먼트)
(킹콩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민영이 아시아 패션 아티스트로 선정돼 한류스타로서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민영은 지난 13일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중국 최고의 시상식인 ‘차이나 뮤직 어워드(China Music Awards)’(이하 CMA)에서 ‘아시아에서 최고 영향력 있는 패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 날 시상식에서 박민영은 초록색 롱 드레스로 우아한 여신 자태를 뽐내 보는 이들을 매료 시켰으며, 유창한 중국어로 수상소감을 전해 중화권 팬들의 감탄과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G03-8236672469

CMA는 매년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초대되는 행사로 올해 시상식에는 대만의 톱스타 주걸륜, 중국의 최고 인기 스타 비비안 수, 성룡의 아들로 유명한 방조명, 일본의 쿠라키 마이 등이 참석했으며, 박민영은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유일하게 초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앞선 시상식에 한국을 대표해 이병헌, 김태희 등이 초대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민영의 이번 수상은 드라마 ‘시티헌터’가 중국 전역에 방송되면서 날로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다 이 드라마를 통해 보여지는 연기력은 물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 또한 중국 팬들에게 크게 어필됐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박민영의 수상모습은 중국 방송 채널V를 통해 생방송됐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