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오기형·김남근·이강일 의원, 상법개정 사후 제도안 논의…“디스커버리제도·배임죄 민사책임 강화 필요”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신곡 ‘연락하지마’로 컴백한 가비엔제이의 뮤직비디오 편집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 해외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유튜브에는 포르투갈의 한 믹스 프로듀서(DJ Drokas)가 가비엔제이의 ‘연락하지마’와 걸 그룹 시크릿의 ‘샤이보이’를 절묘하게 믹스해 한 곡으로 만들어 낸 ‘Gavy NJ feat. LE vs. Secret - Boy, Don't Call Me Shy’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랐다.
이 영상은 가비엔제이의 ‘연락하지마’ 뮤직비디오로 시작해 시크릿의 ‘샤이보이’ 뮤직비디오로 매끄럽게 넘어간다.
마치 두 곡과 뮤비가 애초부터 하나의 곡과 뮤비인 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로 절묘한 연결을 보인다.
영상을 본 팬들은 “가비엔제이 인기 걸 그룹 못지않네!”, “해외 팬들도 좋은 노래는 아는 듯”, “가비엔제이 이번 앨범 대박” 등 다양한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가비엔제이 소속사 측은 “발매된 지 얼마 안된 노래인데도 해외에서 반응이 좋아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해외 팬들과도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비엔제이는 지난 3일 신곡 ‘연락하지마’를 발표해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