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주아민이 화려한 인맥과시로 화제다.
주아민은 1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부족한 저의 생일파티를 만들어주신 대한민국 최고 배우 엄지 언니, 여신 손배우님, 뜨는 별 윤배우님, 그리고 우리 미녀 박대표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생일파티 ‘절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아민은 한 일식 퓨전식당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손예진 엄지원 윤주영과 함께 깜찍한 포즈를 취해보이고 있다. 이들은 수수한 외출복 차림임에도 우월한 미모들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주아민은 이 날 ‘미친 인맥’을 자랑하는 사진을 추가로 공개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부터 가수까지 다양한 방면의 스타들과 함께 찍은 다정한 인증샷이 담겨있다.
이 사진에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과 동해, 가수 션, 에프엑스(f(X)) 설리 뿐 아니라 수영선수 박태환까지 그의 숨은 인맥들이 총출동해 있다.
주아민의 화려한 인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제 저런 인맥들을 쌓았는지 대단하다”, “손예진, 박태환과의 인맥은 의외”, “연예계 마당발 따로 있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주아민은 현재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패션N에서 개그맨 박휘순과 함께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에 계약커플로 출연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