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오기형·김남근·이강일 의원, 상법개정 사후 제도안 논의…“디스커버리제도·배임죄 민사책임 강화 필요”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지난 1일 첫 싱글앨범 ‘ONE 4 U(원 포 유)’를 발표하고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 에이젝스(A-JAX)가 일본 NHK 유명 음악프로그램에 깜짝 소개돼 화제다.
NHK는 지난 16일 오전 방송된 음악프로그램 ‘MJ Presents(엠제이 프레전츠)’의 K-POP(케이-팝)스페셜을 통해 에이젝스를 국내 신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소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카라의 첫 일본 콘서트 투어 소식과 함께 공연에 참여했던 에이젝스에 대해 “카라의 남동생”이라며 “8월 일본 진출을 확정졌다”고 전했다.
또 카라, 에이젝스 소식 외 슈퍼주니어 빅뱅 샤이니 등 일본 내에서도 큰 인지도를 자랑하는 유명 K-POP 아티스트들의 근황도 함께 소개했다.
에이젝스는 지난 5월 카라의 일본 사이타마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에 오른 이후 일본 내 주요매체들로부터 뜨거운 취재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데뷔 타이틀 곡 ‘ONE 4 U’로 활동중인 에이젝스는 오는 8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해 현지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