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李 공개발언에’ 은행주 초토화…하나금융·iM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나오미의 미친인맥이 화제다.
지난 1일 각종 UCC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나오미 The Red 응원영상’에는 차인표 황보 최화정 허각 홍현희 제아(브아걸) 산이 한그루 심태윤 개그투나잇 멤버 등이 한 자리에 모여 나오미의 컴백을 응원하고 있다.
나오미의 연예계 넓은 인맥은 익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알려져 왔지만 이번 처럼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인맥들의 대거 노출은 또 한번 나오미의 미친인맥을 재입증해 주고 있는 셈.
이 영상은 현재 한 UCC사이트에 급상승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 때문인지 최근 발표된 나오미의 신곡 ‘The Red’ 뮤직비디오까지 덩달아 인기 영상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The Red’는 SBS ‘개그투나잇’의 동명의 코너를 보고 나오미가 영감을 얻어 작사 작곡한 미노르 블루스 곡으로 유행을 따라가지 않는 복고적 사운드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느낌 충만의 기타 애드리브와 숨 쉴 틈 없이 쏟아내는 멜로디, 그리고 나오미의 색다른 창법의 조화가 매우 강렬함을 표현해낸다.
한편 세계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후원하고 있는 ‘컴패션밴드’ 보컬로 활동중인 나오미는 지난 달 22일 싱글앨범 ‘The Red’를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