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李 공개발언에’ 은행주 초토화…하나금융·iM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명품드라마로 호평받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 OST 앨범이 10일 발매 됐다.
온-오프라인 음원사이트 및 음반 판매처를 통해 발매된 ‘추적자’ OST 앨범은 웰메이드 드라마에 걸맞는 최고의 가수와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관심을 받고 있다.
‘추적자’ OST 앨범은 ▲김범수 ‘굳은살’(메인 타이틀곡) ▲아이비 ‘좋은 사람’(메인 테마곡) ▲더원(THE ONE) ‘사랑한다는 이말’(감성테마곡), ‘꿈’(로드테마곡) ▲이혜인(백수정 역) ‘나비꽃’(테마곡) 등 총 23트랙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극의 긴장감을 높여주는 웅장하면서도 때론 감미로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앨범 연주곡 또한 최고의 세션 참여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앨범 제작 관계자는 “긴장감 넘치는 ‘강동윤’(김상중 분)과의 대립과 가족을 향한 ‘백홍석’(손현주 분)의 슬프고 애절한 마음이 앨범 전체에 노래와 연주곡으로 고스란히 표현돼 진하면서도 잔잔한 감동을 음악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추적자’ OST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추적자’는 시청자들의 연장 요청에 1회 방송 연장에 스페셜방송 1회까지 총 2회 방송분량을 추가키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추적자’는 오는 24일 막을 내린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