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병만 사격실력, 단 한 발로 오리 명중 “달인은 역시 달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8-06 18:53 KRD7
#김병만 #정글의 법칙
NSP통신- (SBS 정글의 법칙2 캡쳐)
(SBS ‘정글의 법칙2’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김병만의 사격실력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2’ 시베리아 편에서 족장 김병만은 단 한 발의 총알로 오리를 명중시키는 놀라운 사격실력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위와 배고픔을 견뎌낸 김병만과 부족원들은 순록부족이라고 불리는 원주민들과의 성공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G03-8236672469

시베리아 원주민들로부터 풍족한 음식대접을 받은 김병만은 부족 청년 이반을 따라 오리 사냥에 나섰다가 몇 차례 사냥에 실패한 후 마지막 한 발의 총알을 남겨둔 상태에서 총을 건네받은 뒤 물위에 있던 오리를 조준해 명중시켜 이를 지켜보던 원주민등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병만 사격실력에 네티즌들은 “김병만 도대체 못하는게 뭐냐?”, “올림픽 출전해도 메달감이다. 사격솜씨 정말 놀랍다”, “‘달인’은 뭘해도 역시 다르다. 매 방송 기대되는 김병만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명사수로 인정받은 김병만은 올해 초 KBS2 ‘자유선언 토요일- 가족의 탄생’ 프로그램을 통해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선수에게 사격 기술을 전수받은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투스타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