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의’ 김소은, ‘불꽃놀이 애교 셀카’로 시청률 20% 돌파 기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2-10 21:44 KRD7
#마의 #김소은
NSP통신- (김소은 페이스북)
(김소은 페이스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소은이 자신이 출연 중인 MBC 월화드라마 ‘마의’ 시청률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은은 10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드디어 돌아온 마요일! 시청률 20%를 위해 오늘도 숙휘와 함께 본방사수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4장의 애교넘치는 불꽃놀이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소은이 드라마 촬영 중 잠깐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 세트 일각에서 찍은 컷들로 불꽃놀이에 한창인 모습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추위도 잊고 고운 한복 위에 두툼한 패딩과 깜찍한 조바위로 귀여움을 더한 김소은은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청률 상승을 기원하는 불꽃놀이 응원을 보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소은이 시청률 20% 돌파 기원에 나선 것은 그가 천방지축 ‘숙휘공주’로 분해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의’가 지난 주까지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면서도 아직 17~18% 대에 머물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김소은의 시청률 응원 셀카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소은의 애교에 오늘 ‘마의’ 본방사수 결정”, “깜찍 발랄한 숙휘공주에 나도 시청률 동참이오”, “마의 20% 시청률 돌파 꼭 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일 밤 방송되는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 21회 분에서는 형형색색의 등불들이 거리를 밝히고 있는 가운데 백광현(조승우 분)과 강지녕(이요원 분)의 설렘가득 로맨틱한 첫 ‘불꽃놀이 데이트’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김종학프로덕션)
(김종학프로덕션)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