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준영 해명 “전신성형 아닌 단순 시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2-17 19:38 KRD7
#정준영 #슈퍼스타K 4 #로이킴 #It’s TOP12
NSP통신- (해당 병원 홈페이지 캡처)
(해당 병원 홈페이지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슈퍼스타K 4’ 톱3 정준영이 자신의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17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슈퍼스타K 4-It’s TOP12’ 앨범 발매 및 전국 투어 콘서트를 기념해 가진 인터뷰에서 전신 성형 루머에 대해 억울함을 토로했다.

정준영은 “‘얼짱시대’ 출연 당시 시술을 협찬해줘 홍보모델을 했을 뿐”이라며 “시술만 받았고, 전신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앞서 정준영은 모 성형외과의 메인 홍보 모델로 홈페이지에 등장하며, ‘정준영이 추천한 눈, 코 성형’이라는 해드 카피로 성형 의혹을 낳았다.

이는 대부분의 방송 연예인들이 모델료 대신 수술 또는 시술 협찬을 통해 병원 홍보에 이용되고 있어 정준영 역시 성형설 논란에 휘말렸던 것.

현재 정준영은 이 병원과 5년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상태로 현재 계약기간은 4년이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 성형 해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구나 하는 성형인데 논란도 우습지만 해명도 그렇네”, “병원 성형 홍보에 연예인 이용하는거 법적 규제는 없나”, “오해살만한 병원 홍보 모델은 왜 하는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정준영은 또 항간에 떠돌고 있는 음반발매와 소속사 계약 등에 얽힌 각종 논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한편 오는 18일 발매될 ‘슈퍼스타K 4-It’s TOP12’ 앨범에는 듀엣곡으로 △로이킴-정준영 ‘크립(Creep)’ △딕펑스-홍대광 ‘아스피린’ △연규성-홍대광 ‘말리꽃’ 등이 수록돼 방송에서 느끼지 못한 또 다른 감동을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슈퍼스타K 4’ 톱12는 오는 20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대국민 감사 전국 투어 서울 콘서트를 갖는 것으로 인천-대구-광주-수원-부산까지 총 6개 도시 순회 공연에 돌입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