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빈의 빠른 복귀 위해 가발 선물하고 싶다” 이색 업체 등장 ‘눈길’

NSP통신, 고정곤 기자, 2012-12-19 04:04 KRD7
#현빈
NSP통신- (가발나라)
(가발나라)

[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최근 해병대 군 복무를 마친 배우 현빈의 연예계 빠른 복귀를 돕고 싶다는 이색 업체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18일 가발 전문의 이 업체는 보도자료를 통해 “현빈이 짧은 머리 때문에 브라운관 복귀가 늦춰질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그의 현재 헤어스타일에 단발과 웨이브 펌 등의 변화를 준 듯한 자연스러운 두발 연출이 가능한 패션 가발을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업체에 따르면 현빈이 현재 머리를 기르며, 차근차근 스케줄을 정리해 컴백 시기를 조율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의 아쉬운 탄성이 터져나와 빠른 복귀를 위해 패션 가발을 준비했다는 것.

G03-8236672469

한편 현빈은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일본 TV 방송 일정에 맞춰 아시아 각국 팬들과의 팬 미팅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지난 13일에는 한 대선 후보 측 선거운동을 돕는 한 페이스북의 투표 독려 포스터에 그의 군 시절 사진이 무단으로 사용돼 뜻하지 않은 피해를 보기도 했다. 이 포스터는 지난 17일 삭제됐다.

고정곤 NSP통신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