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월드가수로 급부상한 싸이가 연말 가요축제에 참가한다.
싸이는 31일 밤 ‘K-Pop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는 주제로 45개팀 165명의 가수가 참여해 열리는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싸이는 지상파 3사 연말 가요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MBC ‘가요대제전’에 모습을 나타내는 것은 물론 이날 1년간 제작해 온 전 세계 미공개의 ‘강남스타일’ 글로벌 대장정 기록 영상과 파리 에펠탑에서 2만 군중과 함께한 ‘강남스타일’ 플래시몹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이번 ‘가요대제전’에는 싸이 외 빅뱅 2NE1 에픽하이 이하이 박진영 쿨 코요테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비스트 카라 샤이니 씨스타 시크릿 FT아일랜드 CNBLUE 2AM 손담비 케이윌 miss A 가인(브라운아이드걸스) 등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더불어 보이그룹 및 걸그룹 등이 총 출동해 2012년의 마지막 밤을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MBC ‘가요대제전’은 31일 밤 8시 50분부터 경기도 고양 MBC 드림센터와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이원생중계 중이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