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석훈이 노래방 반주 라이브로 화제다.
9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는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이석훈이 노래방 기기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석훈은 패딩점퍼에 트레이닝복 차림의 수수한 모습으로 김동률의 ‘취중진담’을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열창해내고 있다.
특히 이석훈은 노래방 기계에서 나오는 반주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없는 가창력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이 영상은 지난 1월 5~6일 1박 2일간 춘천에서 이석훈이 군입대를 앞두고 200명의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마련한 팬미팅 캠프 모습을 담아낸 것이다.
이석훈은 이번 캠프에서 라이브 열창 외 1박 2일동안 팬들의 음식을 손수 챙기는가 하면 사비를 털어 팬들에게 선물을 준비해 전달하는 등 아낌없는 팬사랑으로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이석훈의 노래방 라이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미로운 목소리에 귀가 녹을 듯”, “명품 보이스는 무엇에다 불러도 명품”, “저 자리에 함께한 팬들이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군입대 전 마지막 신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