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호 득남, 붕어 빵 아들 안고 ‘함박 웃음’…‘아들바보’ 예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1-11 02:54 KRD7
#임호
NSP통신- (임호 페이스북)
(임호 페이스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임호가 최근 득남 소식을 전했다.

임호는 1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일상의 단비. 고대하던 제 아이가 3.95kg을 기록하며 태어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임호 측근에 따르면 임호의 아내 윤정희 씨가 지난 4일 오후 9시께 둘째인 사내아이를 순산했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현재 임호가 산모 곁에서 산후조리를 돕고 있다.

G03-8236672469

앞서 지난해 8월 ‘강심장’에 출연해 아내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는 임호는 “신년과 함께 복덩이를 선물 받은 느낌이다”라며 “곁에서 출산을 지켜보니 매우 신비스럽고, 내내 감사한 생각에 마음이 울컥했다. 식구가 늘어난 만큼, 올해엔 더 부지런히 활동해야겠다는 의욕이 앞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호 득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심 축하한다”, “딸 바보 이어 아들 바보 일찌감치 예약”, “아빠와 붕어빵, 리틀 임호네” 등의 반응으로 축하인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뮤지컬 ‘부활 더 골든 데이즈’로 뮤지컬 배우로도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임호는 조만간 드라마를 통해 방송 복귀할 예정이다.

NSP통신- (스타엠코리아)
(스타엠코리아)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