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예진, 계곡 속 볼륨 몸매 자랑 “후끈함에 추위가 스르륵”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1-11 21:02 KRD7
#강예진
NSP통신- (강예진 미투데이)
(강예진 미투데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방송인 강예진의 우월 볼륨 몸매를 담은 계곡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강예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 게정을 통해 “추워도 너무 추워. 여름으로 바꿔줘”라며 “지난 여름 유원지에서 발 담그고 백숙 먹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곧 여름이 오긴 오겠죠”라는 글과 함께 사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예진은 몸에 달라붙는 주황색 반팔 티셔츠에 흰색 핫팬츠를 매치한 모습으로 계곡 물에 맨발로 들어가 카메라를 향해 ‘V’ 포즈를 취하고 활짝 웃음을 지어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무보정의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청순함에 또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각선미, 그리고 잘록한 허리라인 위로 드러난 숨길 수 없는 볼륨감의 섹시함은 노출없는 반전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강예진 계곡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태 베이글녀네”, “얼짱 치어리더 출신이라더니 명불허전”, “무보정 완벽 몸매다”, “한파가 계속돼 마음까지 추웠는데 사진 보니 더워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예진은 최근 한 의류화보 모델로 발탁되는 등 본격 활동에 나섰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