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석훈이 스페셜 앨범으로 팬들에게 군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오는 22일 입대하는 이석훈은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18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1일 선공개된 동명의 타이틀곡 ‘친구 아닌 남자로’를 비롯해 신곡 ‘그대가 그대가’ 외에도 지난 해 디지털 싱글로 이미 발매됐던 ‘연애의 시작’, ‘사랑하면 안돼요’(드라마 ‘보고싶다’ OST) 등 총 12곡을 담아내 그의 목소리를 사랑해 온 팬들의 아쉬움을 다소나마 달래 줄 것으로 보인다.
선공개된 타이틀곡 ‘친구 아닌 남자로’는 추운 겨울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이석훈표 감성 발라드’ 곡으로 공개 후 현재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이석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 미공개 신곡 ‘그대가 그대가’는 신승훈, 강타, 류시원 등과 작업해 감성 발라드 작곡가로 유명한 인영훈의 곡으로 기존 발라드와는 다른 특이한 도입부와 드라마틱하면서도 서정적이고 웅장한 구성, 그리고 이석훈의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감성어린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석훈의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는 화려하고 현란한 음악으로 가득한 가요계에 따뜻한 감성과 추억을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잔잔하고 애절한 감성 충만한 이석훈의 노래들로 꽉 채워져 팬들에게 입대 전 전하는 이석훈의 진심을 대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9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13 이석훈 고별콘서트 ‘그리운 안녕’이라는 타이틀로 군입대전 공식 활동을 마감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