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레인보우, 새 앨범 콘셉트는 ‘스윗 파티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2-07 00:28 KRD7
#레인보우
NSP통신- (DSP미디어)
(DSP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레인보우가 ‘스윗 파티걸’로 변신을 시도했다.

6일 레인보우는 포털 뮤직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레인보우 신드롬(Rainbow Syndrome)’의 앨범이미지 일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재경, 승아, 윤혜, 현영 4명의 멤버들은 ‘스윗 파티걸’이라는 앨범 테마 안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발렌타인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아내고 있다.

G03-8236672469

맏언니 재경과 윤혜는 붉은 풍선과 하이힐, 드레스 룸을 배경으로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매력을, 승아와 현영은 컵케이크,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장난기 넘치면서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레인보우 첫 정규앨범 ‘레인보우 신드롬 - Part.1’은 레인보우의 변화무쌍한 음악적 변신을 선보이기 위해 두 개의 파트로 나눠 발매된다.

레인보우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서는 레인보우의 밝고 건강하면서 귀여운 매력들을 담아 낼 예정이다”라며 “이들은 추가로 7일 오전 우리, 지숙, 노을의 앨범 이미지와 단체컷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13일 홍대 브이홀(V-Hall)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약 1년 8개월 만에 국내무대로 복귀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